Home > 광성교회소개 > 광성교회는    



광성교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 474번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한예수교 장로회 통합측 서울동남노회 소속되어 있고, 복음적인 장로교 신앙노선을 따르는 교회입니다.




광성교회는 장로교 총회장을 역임하신 김창인 원로목사님의 능력있는 말씀선포와 전 교인이 참여하는 생동감 있는 성경공부, 실적과시가 아닌 실질적인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직접 참여하는 현장교육을 우선으로 하는 목회방침에 따라 농어촌 미자립교회 지원사업, 교회개척선교,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요르단, 태국, 파키스탄등 파송 선교사들을 통한 해외선교, 국내 사회복지시설 지원등의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특히 영신학원을 설립하여 젊은이들을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한 학원선교와 정신지체아들을 위한 특수학교인 하늘빛 학교를 설립하여 그리스도의 사명을 전하는데 전력하고 있는 강력한 교회입니다.

2004년 초부터 광성교회에 불어온 폭풍은 너무나 거셌고 아팠지만 믿음의 훈련을 받아온 광성의 성도들은 교회의 찢김을 아파하며 교회를 지키기 위해 밤을 지새우며 기도하고 용맹하게 주님의 진리를 좇았습니다. 하나님의 훈련은 그 과정은 달콤하지만은 않으나 결과에 이르러서는 가장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되어 집니다.

한국교회와 한국사회에 광성교회의 일은 굵직하게 기억될테지만, 앞으로 이루어질 회복으로 모든 상처와 기억까지도 완벽하게 회복될 것을 믿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의 광성교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광성교회,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